그리폰의 새로운 플래그십 CD 플레이어, ETHOS 국내 공식 론칭 발표회

그리폰 에토스

덴마크가 낳은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부티크 그리폰은 지난 5월 9일 독일 HIGHEND 2019에서 최초 공개한 플래그십 CD 플레이어, ETHOS의 신제품 발표회를 세계에서 두 번째로 서울에서 진행한다.

그리폰 오디오 디자인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파트너사인 (주)다미노(대표 이훈구 damino.co.kr)은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KOBA 2019에서 그리폰 공식 부스를 열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그리폰의 플래그십 CD 플레이어인 ETHOS의 공식 제품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리폰 에토스

그리폰의 ETHOS 공식 제품 발표회는 덴마크 그리폰 본사의 대표가 직접 방한하여 진행하는 특별 행사로, 행사의 주인공인 ETHOS CD 플레이어와 함께 국내에서는 최초로 신작 프리앰프인 ZENA, 매칭 파워 앰프로는 안틸레온 시그니처가 준비되며 스피커로는 준 플래그십 모델인 TRIDENT II 가 함께할 예정이다.

신작 ETHOS는 미카도와 미카도 시그니처를 대체하는 그리폰의 플래그십 CD 플레이어로 세계 최고의 CD 재생 성능을 자랑하며 CD 재생 이외에도 DAC를 별도의 오디오 프로세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럭셔리 하이엔드 디지털 허브이기도 하다. 단품 DAC로 극찬을 받은 칼리오페 DAC의 성능을 뛰어넘는 새로운 디지털 회로 설계와 새로운 DSP 디지털 필터로 DSD512 및 PCM384/32의 고해상도 오디오 포맷 재생 기능도 함께 갖추고 있다.

그리폰 에토스

또한 이번 행사에 함께 첫 선을 보이는 프리앰프 제나는 플래그십 프리앰프인 판도라의 오디오 회로의 모든 것을 그대로 유지하되 보다 심플한 일체형 섀시에 담아낸 뛰어난 가성비와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프리앰프이다.

그리폰 오디오 디자인이 직접 주관하고, (주)다미노가 진행하는 그리폰의 최첨단 하이엔드 시스템의 공식 제품 발표회는 그리폰 하이엔드 사운드의 현주소를 직접 체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 참관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OBA 2019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무료로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다.

시연 제품 관련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