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하이파이 리뷰        시청회

루악오디오, R1 시리즈 4세대 제품 ‘R1 mk4’ 출시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가 R1 시리즈의 네 번째 세대를 선보인다.

​루악오디오 한국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델핀(대표 신승호)은 새로운 디자인과 획기적 퍼포먼스를 앞세운 신제품 R1 mk4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루악오디오 Ruark Audio 로고

루악오디오는 루악의 35년 기술력을 집약한 뛰어난 음질과 북유럽 느낌의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하이엔드 리빙 시장에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디오”라는 평을 받으며 국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R1 시리즈의 네 번째 세대인 R1mk4는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디자인과 고품질 스피커로 소비자들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루악오디오 상위 모델인 R3와 R5에 탑재된 NS+ 드라이버를 AB급 아날로그 리니어 앰프로 구동해 음질을 크게 끌어올렸고, 3D 사운드 기능을 더해 어느 공간에서도 다채롭고 풍부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루악오디오 (Ruark Audio) R1 MK4
에스프레소
루악오디오 (Ruark Audio) R1 MK4
라이트크림

이전 시리즈엔 없는 USB-C 단자를 추가해 충전과 재생이 동시에 가능하다. USB 재생은 MP3·AAC·WMA는 물론 CD 음질을 뛰어넘는 24bit 96㎑의 고음질 FLAC과 WAV 파일을 지원한다.

루악오디오 (Ruark Audio) R1 MK4

또 고성능 블루투스 리시버(V4.2)가 내장돼 PC 및 모바일에서 연결·재생이 간편하며 DAB·DAB+와 FM 청취를 기기 하나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시각과 듀얼 알람, 방송국 정보도 OLED 디스플레이로 선명하게 보여준다.

델핀 루악오디오 담당자는 “국내 시장에 루악오디오의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 R1의 네 번째 시리즈를 처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R1 mk4는 기존 R1보다 더 나은 성능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새 디자인은 실내 어느 곳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어 모두가 만족하는 블루투스 라디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다. 현재 영국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 등과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맺고 국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루악오디오, 레보 등을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 가격과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

제품 문의 및 전시매장

사운드코어 (루악오디오 공식대리점)
02-549-0717 / 네이버톡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