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솔루션, ‘판테온: 아트, 폼, 사운드’ 전시 개최

판테온

(주)사운드솔루션(대표 이홍)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성수동 TMH Coffee에서 프리미엄 오디오 스피커 브랜드 ‘판테온 오디오’의 국내 론칭 전시를 개최한다.

호주의 디자인 음향기기 회사 판테온 오디오(Pantheone Audio)는 LVMH, Cartier, Yves Saint Laurent 및 Givenchy 등 세계적인 브랜드에 몸담았던 앤 클레어 보토스(Anne-Claire Bottos)를 포함 유능한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하이파이 사운드를 위한 FOCAL 출신 엔지니어들로 구성됐다.

판테온 오디오의 첫 출시 모델 판테온 원(Pantheone I)은 이탈리아 로마의 판테온 오큘러스에서 영감을 받아 대칭으로 디자인한 기하학적 라인과 커브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수제작으로 제작된 레진 마감 캐비닛으로 접합 부분 없이 미려하게 다듬어져 강성을 부여하고 더 선명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다.

완전히 다른 것을 창조하려는 욕구에서 탄생한 판테온은 4년의 기간 동안 개발 되었으며 완벽한 사운드로 공간을 채울 수 있는 동시에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내부의 강력한 서브우퍼 2개 와 4개의 미드레인지 그리고 4개의 트위터 구성의 대칭의 구조로 360도 스테레오 사운드를 모든 공간에 채울 수 있다.

또한 판테온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본적인 컨트롤과 함께 TIDAL, Spotify등 무선 스트리밍 서비스를 고음질로 즐길 수 있으며 멀티룸 플레이, 슬립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간단하게 구연할 수 있다.

한편 판테온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0의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판테온: 아트, 폼, 사운드’ 전시는 판테온 오디오를 직접 들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판테온은 아주 특별한 예술작품이며 어느 공간에서나 최고 하이라이트를 만든다” 라며 “조각과 같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