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하이엔드 대표 브랜드인 씨에이치 프리시전(CH Precision)이 한국 지사를 통한 국내 수입 배급 업무를 종료하고, 새로운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한국 시장 영업을 새롭게 재편했다. 에소테릭, 티악, 제네바 등의 하이엔드 및 멀티미디어 음향 기기 전문 수입 업체인 (주)극동음향은 스위스의 씨에이치 프리시전과 공식수입 계약을 맺고 2020년 9월 1일부터 공식 수입 업무를 개시했다.

40년 역사의 하이파이 유통 전문 업체 극동음향,
CH Precision 공식수입 업체 선정
새롭게 스위스의 하이엔드 브랜드 CH Precision 제품 수입 및 유통을 책임지는 극동음향은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오디오 전문 수입 업체로 에소테릭와 티악을 위주로 한 하이파이 일렉트로닉스와 제네바, 티볼리 등 고급 멀티미디어 오디오 수입, 유통을 맡아왔다. 이번 CH Precision 한국 공식수입원 선정으로 기존 하이파이와 멀티미디어에 럭셔리한 하이엔드 오디오 유통 부문을 추가하게 되었다.
올해로 11년이 되는 씨에이치 프리시전은 지난 10년을 기념하는 10주년 애니버서리 모델로 L10 프리앰프와 M10 파워 앰프를 올 여름 공식 발매를 개시했으며 극동음향을 통해 국내 공식 판매를 올 가을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극동음향은 씨에이치 프리시전의 10주년 애니버서리 모델의 국내 첫 공식 발매를 시작으로, 스위스 신진 하이엔드의 가치를 새롭게 국내에 알림과 동시에 기존의 스테디셀러인 1 시리즈 제품들의 판매와 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이며 안정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11년 역사의 스위스 하이엔드, CH PRECISION
지난 2009년 창업하여 올해로 11년이 되는 씨에이치 프리시전은 골드문트, 애너그램 그리고 오르페우스 등 스위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설계를 전문적으로 담당했던 플로리언 코시와 티에리 힙이 공동 설립한 하이엔드 전문 오디오 업체이다. 지난 11년 동안 디지털 소스 기기부터 대형 파워 앰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오디오 일렉트로닉스를 내놓으며 하이엔드 오디오 업계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극동음향에 문의하면 대리점 및 판매 제품들에 대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주)극동음향 02-2234-8804 / 홈페이지 : www.kdsou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