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자, 드비알레와 카오디오 시스템 제휴

2023년 3월 , 선전의 베이 오페라(Bay Opera)에서 덴자 x 드비알레 협력 킥오프 이브닝(DENZA x DEVIALET Cooperation Kick-off Evening)이 열렸다. 덴자(DENZA)와 드비알레(DEVIALET)는 드비알레 카 오디오 시스템이 탑재된 세계 최초의 대량 생산 모델인 덴자 N7(DENZA N7)을 공개했다. 이 협력 작업에서 덴자는 드비알레의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한 최초의 브랜드가 되었으며, 세계 자동차 산업에서 국제 협력의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사진 : Devialet)
덴자의 총괄책임자 자오 창지앙(Zhao Changjiang)은 “고품질 음악은 사용자에게 삶의 즐거움을 가져다주며 지능형 뮤직 콕핏은 새로운 럭셔리의 표준 요소”라고 말했다.
드비알레의 최고경영자 프랑크 레부샤드(Franck Lebouchard)는 “이것은 자동차의 사운드 경험을 재정의하려는 사명을 가진 두 시장 리더 간의 협력이다. 덴자와의 파트너십은 자동차 시장에서 미래 선두 주자와 맺은 파트너십을 의미한다”고 언급했다.
드비알레
(사진 : Devialet)
드비알레
(사진 : Devialet)
덴자 N7은 첨단 기술로 하이파이 사운드를 제공하는 새로운 음향 시스템과 함께, 몰입감 있고 쾌적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지능형 뮤직 콕핏을 형성한다. 덴자 N7에는 드비알레가 자랑하는 SAM® 프로세싱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20Hz까지의 초저역을 재생하여 보다 강력한 베이스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드비알레 스페이스(DEVIALET SPACE) 기술은 스테레오 사운드 효과를 전달하고 몰입감 있는 앰비언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드비알레 고유의 SDVC(Speed Dependent Volume Control) 기술은 차량의 속도에 따라 자동으로 볼륨을 조절하는 기능이다.
드비알레
(사진 : Devialet)

2010년 메르세데스 벤츠와 BYD가 공동 출자하여 설립된 덴자는 국제화의 새로운 물결 속에서  여러 부문에 걸쳐 더 많은 프리미엄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는데, 이번 드비알레와의 협력으로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럭셔리 라이프의 미적 의미를 강화하고 보다 편안한 자동차 경험을 제공해 줄 것이라 얘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