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렐, 신규 국내 파트너와 함께 새 플래그십 I400 발표

미국의 하이엔드 앰프 업체인 크렐이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발표와 함께 새로운 국내 수입원을 선정하며 시장 재편에 나섰다.

라이프스타일 스피커인 루악오디오의 국내 수입원인 (주)델핀(www.delfin.co.kr)은 하이엔드 앰프의 대표주자인 크렐(www.krellonline.com)과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고 크렐 전제품의 국내 공식 수입 판매를 개시했다.

크렐은 지난 2014년 발매한 iBias의 Class A 앰프 기술을 토대로 내놓은 신규 앰프 라인업 이후 지난 2018년 iBias의 2세대 시리즈인 iBias XD 시리즈로 앰프 전 라인을 업데이트하였다. 분리형 앰프 외에도 새로운 유니버설 인티 앰프 모델인 K-300i로 올인원 하이엔드 인티 앰프를 발매하며 올인원 유니버설 앰프의 새로운 벤치마크를 제시하기도 했다.

크렐 K-300i

창업 40주년을 기념하여 크렐은 새로운 플래그십 KSA-i400 스테레오 파워 앰프와 KSA-i800 모노 블럭 파워앰프를 공개했다. 본래 40주년에 맞춰 지난 2020년에 발매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를 비롯한 각종 부품 및 생산 문제로 지연되어 올해 말 공식 발매를 확정짓고 제품을 공개하였다.

새로운 국내 파트너인 (주)델핀은 신규 플래그십인 KSA-i400이 공식 생산이 이루어지는 대로 국내 수입 판매가 최대한 빨리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으며, 기존 K-300i 인티 앰프와 iBias XD 시리즈 제품들 또한 시장에서 활성화될 수 있도록 각종 프로모션 및 마케팅 계획을 준비 중에 있다.

새로운 크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입원인 (주)델핀에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

수입원: (주)델핀 (www.delfin.co.kr) 02 2678 3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