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립쉬 뮤직시티
미국의 유명 오디오 브랜드 클립쉬는 클립쉬 뮤직 시티 시리즈 ‘클립쉬 오스틴’, ‘클립쉬 내쉬빌’, ‘클립쉬 디트로이트’를 발표했다. 이 시리즈는휴대용 Bluetooth® 스피커 제품군으로 미국의 상징적인 음악 도시의 전설적인 아티스트와 음악 장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클립쉬의 CEO Paul Jacobs는 이 새로운 시리즈에 대해 “클립쉬는 고품질 오디오 경험을 제공해 온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뮤직시티 시리즈는 이러한 전통을 새로운 방식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클립쉬 뮤직시티 시리즈는 음악과 문화를 기념하는 제품입니다. 우리의 고유한 음악문화를 형성한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에 경의를 표하고 싶었고, 놀라운 사운드뿐만 아니라 오스틴, 내슈빌, 디트로이트의 본질을 구현하는 스피커를 제작함으로써 이를 실천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뮤직시티 시리즈




오스틴 : 세계 라이브 음악의 수도라는 이름에 걸맞은 열정과 예술성에서 영감을 받아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도록 뛰어난 휴대성.
내슈빌 : 스피커의 듀얼 드라이버가 만들어내는 360도 사운드 경험으로 미국의 소울풀한 멜로디와 풍부한 음악적 헤리티지 재현을 추구.
디트로이트 : 세 가지 스피커 중 가장 높은 성능으로 모터 시티의 도전적인 리듬과 상징적인 비트의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
클립쉬 뮤직시티 시리즈 스피커는 다른 호환 가능한 클립쉬 모델과 함께 클립쉬 브로드캐스트 모드를 지원하며, 클립쉬 브로드캐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한 번에 10개 이상의 스피커를 연결하여 몰입감 넘치는 청취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뮤직시티 시리즈는 배터리 수명이 연장되어 오스틴은 12시간, 내슈빌 및 디트로이트는 24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어 기존 시리즈 대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IP67등급의 방진/방수를 지원하여 아웃도어에서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하다.
블루투스 5.3 버전을 탑재하였고 클립쉬 커넥트 앱을 통해 저음 조정, 보컬 부스트, 개인 설정 저장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오스틴 : 99달러
내슈빌 : 149달러
디트로이트는 2024년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