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하이파이 헤드폰과 공기청정기가 결합된 다이슨 Zone 출시

다이슨 Zone

다이슨이 작년에 공개했던 헤드폰과 개인용 공기청정기를 신박하게 결합한 Zone 헤드폰이 최근 판매를 개시했다.

평범한 제품으로는 관심을 끌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던걸까. 브랜드 최초로 헤드폰에 진출한 다이슨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하이파이 사운드, 탈착식 공기 여과 시스템 등을 갖추고 등장했다.

더럽고 시끄러운 세상, Bye

다이슨 Zone의 특징은 헤드폰에 스냅으로 고정할 수 있는 자석 바이저로, 착용자 주변의 공기를 능동적으로 필터링한다. 정전기 필터는 0.1마이크론 크기의 미세 입자를 제거할 수 있고, 탄소 필터는 스모그의 주요 성분인 이산화질소와 오존과 같은 가스를 포집한다고 다이슨측은 밝혔다. 최대 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필터는 착용자의 얼굴에 닿지 않고 코와 입으로 정화된 공기를 전달하는 동안 얼굴 앞에 장착된다.

다이슨은 공기 필터와 고사양의 헤드폰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8개의 마이크 어레이로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지원한다. 초대형 배터리 덕분에 50시간 동안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지만, 공기청정기를 가장 낮은 설정으로 작동하면 4시간, 최대 속도로 작동하면 1시간 30분으로 줄어든다. 하지만 2.4암페어 충전기를 연결하면 연속 작동이 가능하다.

다이슨 Zone의 가격은 미화 1,000달러이며, 제품의 무게는 약 635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