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문트와 Micro LED TV의 조합,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스위스 하이엔드 브랜드 골드문트가 국내 최고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오디오갤러리를 통해 청담 골드문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국에 최초로 신제품을 런칭했다. 이번 런칭쇼에는 스위스 본사에서 직접 골드문트 CEO와 기술 설계 전문가가 방한하여 골드문트 브랜드와 신제품에 대해 설명하며 한국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런칭쇼에서는 골드문트의 전설적인 파운더이자 CEO였던 미셸의 시대에서 아들 요한의 시대로 모든 것이 새로워진 골드문트의 완벽한 왕위 계승식을 보여주었다. 골드문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중 가이아는 대지의 여신을 상징하며 전설적인 Apologue와 Epilogue의 뒤를 이어 훨씬 더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골드문트의 수석 기술 설계자인 베로니크 박사는 “가이아는 골드문트 스피커 시스템 개발의 터닝포인트다. 디자인이 나오기도 전에 모델링된 첫번째 플래그십 모델이기 때문이다,” 라며 가이아가 그만큼 중요한 신형 플래그십 모델임을 강조했다. 

좌로부터 테이아 / 레아 / 아스테리아

이 밖에도 골드문트는 가이아를 포함해 골드문트만의 독점적인 Proteus LS 기술과 혁신적인 Leonardo Time Correction 기술을 적용한 테이아, 레아, 아스테리아 등, 현장에 있는 것보다 더 생생한 리얼 사운드를 재현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CreateLED사의 163인치 Micro LED TV의 리얼디스플레이와
골드문트의 리얼사운드의 조합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런칭쇼를 통해 독보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가 CreatLED사의 Micro LED TV와 함께 리얼 사운드와 리얼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세대를 여는 것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골드문트의 오랜 파트너이자 세계 유일한 골드문트 씨어터를 보유한 오디오갤러리는 이번 런칭쇼는 골드문트 본사에서 방문한 CEO 및 관계자들과의 대담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신화 속 이름에서 따온 가이아, 테이아, 레아, 아스테리아와 골드문트 최초 라이프 스타일 스피커 펄프는 이번 신제품 런칭쇼를 통해 리뉴얼된 청담 골드문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공 : 오디오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