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론 포르자 에니버서리

에스토니아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 에스텔론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모델로 Forza Anniversary를 발표했다.

에스텔론의 Forza는 얼티밋 플래그십인 2피스 구조의 스피커, Extreme의 설계와 기술을 하나의 일체형 플로어스탠더로 완성한, 실질적인 에스텔론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지난 2019년에 발표되며 에스텔론의 이미지를 확실히 보여준 Forza의 성공적 론칭에 힘입어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피커로 Forza를 선정하고 애니버서리 모델로 10조 한정 생산판을 내놓게 되었다. 10주년 기념 에디션은 블랙펄 글로스 마감에 골드 액센트를 더한 디자인으로 럭셔리한 스피커의 감성을 보여준다.

에스텔론 포르자 에니버서리

유행과 시대를 타지 않는 디자인, 강력한 퍼포먼스

Forza는 4웨이 스피커로, 2개의 우퍼, 1개의 미드베이스 그리고 1개의 미드레인지와 1개의 트위터로 구성되어 있다. 스피커 드라이버는 모두 독일 어큐톤의 최고급 셀 드라이버의 특주 부품만을 사용한다. 커스텀 사양의 250mm(10인치) 알루미늄 샌드위치 우퍼는 정확한 타이밍으로 초저음역을 재생하고, 190mm(8인치) 미드베이스 드라이버는 빠르고 임팩트한 높은 저역대를 커버한다. 168mm(7인치) 세라믹 미드레인지는 초경량 고강도의 소재로 착색과 왜곡이 없는, 넓은 중역 전반에 걸쳐 리니어한 특성의 정확한 중역을 재생한다.  트위터는 수퍼카인 부가티 시론에 탑재되어 일반인들에게도 유명한 25mm(1인치) 다이아몬드 트위터를 사용하여 60kHz에 달하는 초고역까지 디스토션없는 사운드를 재현해낸다.

에스텔론 포르자 에니버서리
에스텔론 포르자 에니버서리

에스텔론의 Forza는 독특한 형상과 유려한 곡선의 캐비닛으로 스피커 몸통에서 발생되는 반사 회절 문제를 제거하고 넓은 시청각 전반에 걸쳐 리니어하면서도 특이 성향없는 주파수 응답 특성을 제공한다. 커브형 캐비닛 구조와 특수 설계의 내부 격벽 구조는 캐비닛의 진동을 제거하여 재생되는 음들이 순수한 본래의 신호로 재생되도록 해줌으로써 드라이버의 성능이 극대화되어 있다. 개방 무게 150kg의 육중한 Forza는 빠르고 정확한 트랜지언트 특성으로 사운드에 담긴 매크로 다이내믹과 마이크로 다이내믹을 대폭 확장시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