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드비알레,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내 프리미엄 음향 편집숍 오픈

드비알레 팬텀

프랑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드비알레,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프리미엄 음향 편집숍 오픈

3월 27일, 사운드플랫폼 ODE(오드)가 체험 테마형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프리미엄 음향 편집숍 드비알레를 오픈한다.

드비알레는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 에릭 슈미트 전 구글 회장, 폭스콘, 국내 기업 NHN의 투자를 받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곡선형 디자인과 160개의 독보적인 음향특허기술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프랑스의 하이엔드 오디오다.

체험 테마형 공간으로 선보여지는 드비알레 영등포점은 고객이 원하는 사운드의 선호도와 취향에 따라 제품의 성능들을 집중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무려 4500W의 사운드를 출력하는 최상위 모델 ‘골드 팬텀’은 물론 콤팩트한 크기의 최대 98데시벨의 소리를 낼 수 있는 ‘팬텀 리액터’ 시리즈 등 젊은 감성을 가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드비알레의 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오픈을 맞이하여 2주간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드비알레 팬텀 프리미어 시리즈 중 ‘골드 팬텀’와 ‘팬텀 리액터’ 시리즈까지 5일동안 한정수량으로 특별가에 만나 볼 수 있다.

관련제품 리뷰